"서울매일, 인천 여*야 정치 마당 스토리"

정해권 인천시의장, ‘청소년 동아리 경연대회’ 찾아 축하 본문

인천지역 정치 동향

정해권 인천시의장, ‘청소년 동아리 경연대회’ 찾아 축하

시민들의 보약으로... 2024. 10. 27. 19:46

경연대회 열린 연수아트홀 방문, ‘청소년들의 끼와 재능을 맘껏 펼치도록 지원할 것약속

 

인천광역시의회 정해권(·연수1) 의장은 지난 26일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인천연수구협의회 주관으로 연수아트홀에서 열린 3회 청소년 동아리 경연대회현장을 방문해 청소년들의 경연을 축하하고 격려했다.

이번 경연대회는 연수구 지역 내 중·고등학교 동아리 학생들과 청소년들이 합창, 국악, K, 댄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끼와 재능을 마음껏 펼쳐 학부모, 주민 등 관람객으로부터 큰 호응을 받는 등 행사가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정해권 의장은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이 그동안 동아리 활동을 통해 갈고닦은 실력과 열정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이번 경연대회를 통해 앞으로 꿈을 이뤄 나가는 데도 든든한 발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청소년들의 꿈과 열정을 발휘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행사와 지원방안에 대해 인천시의회 차원에서 연구하고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경연대회는 지난 715일부터 816일까지 연수구 지역 내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10개 팀을 접수받아 진행됐다. 시상에는 대상(100만원 상당 도서문화상품권최우수상(70만 원 상당우수상 1(50만 원 상당장려상(30만 원 상당특별상(30만 원 상당) 각각 1개 팀과 인기상(30만 원 상당) 2개 팀, 민주평화통일상(20만 원 상당) 3개 팀 등을 선정해 상장과 부상을 수여했다. / 정순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