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매일, 인천 여*야 정치 마당 스토리"

iH, 노·사 및 지역사회와 함께 ‘iHUG 김장 한마당’ 본문

인천알짜소식

iH, 노·사 및 지역사회와 함께 ‘iHUG 김장 한마당’

시민들의 보약으로... 2024. 11. 10. 19:32

지역사회 취약계층의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나기 지원 위해 약 3,000포기 김장김치 나눔

 

iH(인천도시공사)는 지난 8일 본관 앞에서 지역사회 취약계층의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나기 지원을 위해 ‘iHUG 김장 한마당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iH 사 임직원을 비롯해 인천종합사회복지관·연수종합사회복지관·선학복지관·만수6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등 지역 단체 봉사자 100여 명이 동참해 약 3,000포기의 김장김치를 담갔다.

iH와 지역 관계자들의 따뜻한 정성과 손맛이 담긴 김장김치는 만수6, 선학동, 연수동 iH임대아파트 입주민 및 아동보육시설의 취약계층 730세대에 전달할 예정이다.

또 행사장 옆에서는 행복 찾음 문화행사(찾아가는 콘서트)’가 함께 진행됐으며, 한 봉사자는 행사 진행 내내 마치 지역축제의 한마당 같았다.”며 소감을 밝혔다.

조동암 iH 사장은 지역 내 소외된 이웃을 위하여 따뜻한 손길을 보태주신 봉사자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전한다.”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위해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적극적으로 나서 돕겠다.”고 밝혔다.

한편, iH는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11월 중순에 연탄 11,700장을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 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며, 올겨울도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적극적인 지원을 펼칠 예정이다. / 정순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