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매일, 인천 여*야 정치 마당 스토리"

유정복 인천시장, ‘국민의힘 시도지사협의회장’ 선출 본문

인천지역 정치 동향

유정복 인천시장, ‘국민의힘 시도지사협의회장’ 선출

시민들의 보약으로... 2024. 7. 26. 16:59

국힘 인천시당, ‘대한민국 정치 발전 위한 혼신의 노력을 기대하며 민심을 전달해 달라당부

 

국민의힘 인천광역시당은 유정복 시장의 국힘 시도지사협의회장 선출을 축하하며 적극적으로 시도지사협의회와 함께 응원할 것이라고 26일 밝혔다.

유정복 시장은 민선 8기 인천광역시장으로서 이미 오직 시민, 오직 인천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시민이 행복한 초일류도시 인천을 만들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다는 사실을 인천시민들과 국민의힘 인천광역시당은 잘 알고 있다.

국힘 인천시당은 이제 당 소속 시도지사 12명의 협의회장으로 선출된 만큼 대한민국의 정치발전을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리라고 믿으며, 민심을 정부와 당에 전달하고 국가의 발전에 기여하기를 기대했다.

이미 유정복 인천시장은 국민의힘 당협위원장들과 당정협의회, 간담회를 통해 수시로 지역의 민심을 확인하고 시정에 반영하는 행정을 하고 있기에 시당은 새롭게 출범하는 시도지사협의회를 잘 이끌 것으로 믿는다.’고 밝혔다.

또한 유정복 시장이 직접 밝힌 것처럼 당정관계를 협력하는 동반자 관계로 바꾸고, 국민 눈높이에 맞는 정책 제시와 범국민 애국세력의 결집을 이뤄 윤석열 정부의 발전에 기여해 줄 것을 기대했다.

국민의힘 인천광역시당은 국민의힘 혁신을 인천시당에서 먼저 한다는 각오로 조직을 재건하고 당원을 확충하며 정치아카데미와 봉사단 운영, 전 당원 워크샵 같은 다양한 활동으로 국민의힘 시도지사협의회를 응원하고 국민들의 신뢰를 회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약속했다. / 정순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