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매일, 인천 여*야 정치 마당 스토리"

정해권 인천시의장, 인화회 회원들과 소통의 시간 가져 본문

인천지역 정치 동향

정해권 인천시의장, 인화회 회원들과 소통의 시간 가져

시민들의 보약으로... 2025. 2. 14. 10:49

오피니언 리더 모임인 인화회 회원들과 지역발전 논의 및 성과와 지역사회 봉사활동 등 공유

 

인천광역시의회 정해권 의장(연수구1)이 인천지역을 위해 노력하는 오피니언 리더 모임인 인화회회원들과 지역발전 논의 및 성과 공유를 위한 자리를 마련했다.

정해권 의장은 13일 김형년 인천시재향군인회장, 곽재은 317방첩부대장, 최충혁 한국산업단지공단 인천지역본부장, 백영순 한국여성경제인협회장, 서임순 전() 한국여성경제인협회장, 이우영 로이교육재단 이사장, 이상국 삼광조선공업대표이사, 김창석 수협중앙회 경인금융본부장, 박정수 제이아이티 대표이사, 황영수 삼우통상 대표이사, 윤래성 한성운수대표이사 등 인화회 회원 총 11명을 의회로 초청해 시의회를 소개하고 본회의장 등 시설들을 둘러봤다.

이 자리에서 정해권 의장은 경기침체, 고물가 등으로 힘든 시기에 지역을 위해 헌신하고 노력하는 인화회 회원들이 있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기가 전달되는 것 같다시의회를 대표하는 의장으로서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꾸준히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인화회는 지난해 서구 청라 아파트 지하주차장에서 발생한 화재 피해 이재민을 위해 성금 1천만 원을 지원했으며, 또 저소득 보훈가정을 위한 성금도 1천만 원을 쾌척하는 등 꾸준히 지역사회 봉사를 위한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 정순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