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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교통공사, 고객 대상 ‘서비스 아이디어’ 공모전

시민들의 보약으로... 2024. 11. 12. 09:19

인천 도시철도1.2, 7호선 이용 고객 및 시민의견 수렴 통해 시설환경개선 및 이용편의 증진

 

인천교통공사는 인천 도시철도1.2, 7호선(석남~까치울)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개선을 위한 시민 의견을 수렴하고자 고객참여 서비스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공모 분야는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제도 개선 아이디어 이용편의 증진을 위한 시설(환경)개선 아이디어로 지하철을 이용하는 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접수는 1111일부터 29일까지 인천교통공사 홈페이지 서비스 아이디어메뉴에서 가능하며, 실행가능성·효과성·창의성·지속성 등을 심사해 최우수상 1(인천e음카드 30만원), 우수상 2(각 인천e음카드20만원), 장려상 2(각 인천e음카드 10만원)을 선정하고 12월 중 개별통보 된다.

한편, 그동안 아이디어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수상작 중 승강장 안전문 상단에 빠른 환승칸 안내표시(2017) 승강장 바닥 출입문 번호 부착(2020) 내 생애 첫 교통카드(2021) 등이 실현돼 실질적인 고객편의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 정순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