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매일, 인천 여*야 정치 마당 스토리"

국힘 인천시당 제22대 총선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 본문

인천지역 정치 동향

국힘 인천시당 제22대 총선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

시민들의 보약으로... 2024. 3. 30. 00:21

윤석열 정부의 성공 및 인천지역 발전 위해 산적해 있는 현안 해결에 앞장설 것강조

 

국민의힘 인천광역시당(위원장 배준영 국회의원)326일 오후 8시 인천시당 대회의실에서 제22대 총선 인천시당 선거대책위원회를 출범하고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윤상현(동구미추홀구을)후보와 배준영(중구강화군옹진군) 후보를 총괄선거대책위원장으로 하는 인천선거대책위원회를 출범시켰다.

명예공동선거대책위원장으로 심정구이경재이윤성조진형황우여안상수 전 의원이, 공동선거대책위원장으로는 홍일표박상은 전 의원과 최순자 전 인천대 총장, 박운규 전 인스파월드 대표가 맡기로 하고 총선 예비후보들과 함께 당의 화합을 도모했다.

또한, 지역 내 지지기반 확충을 위해 현역 인천시 의원과 기초의원으로 구성된 조직본부(본부장: 이봉락 시의회 의장)와 지역발전기획단(단장: 김미연 기초의원협의회장)을 출범시켰다.

이외, 각 분야에는 대외협력본부(본부장: 이근학) 및 여성본부(본부장: 박판순), 청년 본부(본부장: 전우일), 홍보본부(본부장: 허 준최준용), 정책본부(본부장: 김두환서정호), 직능본부(본부장: 김세현박창호백석두), 부정선거감시단(단장: 이한형), 법률자문지원단(단장: 고가영이단비최종수)을 구성했으며, 대변인단으로는 고주룡, 최종수, 허제강 대변인으로 구성했다.

국민의힘 인천선대위는 이날 발대식을 시작으로 인천 14개 선거구 전체 승리를 목표로 원팀을 구성, 총선 지지세를 넓히는 데 집중키로 했다. 이를 위해 후보들은 27일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과 함께 인천 곳곳을 돌며 거리 인사를 통한 표심 잡기에 나선다.

국민의힘 인천시당 선대위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총선 승리를 통해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견인하고, 인천 지역의 발전을 위해 산적해 있는 현안 해결에 앞장설 것을 약속했다. / 정순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