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매일, 인천 여*야 정치 마당 스토리"

노종면 민주당 부평갑 후보, 시민선대위원장 위촉 본문

인천 '부평구' 지역

노종면 민주당 부평갑 후보, 시민선대위원장 위촉

시민들의 보약으로... 2024. 3. 29. 06:40

직장인·소상공인·청년 시민선대위원장 1,300명 위촉, 최종 2,000명 시민선대위원장 위촉 목표

 

노종면 더불어민주당 부평갑 국회의원 후보가 지난 24일 부평 돌파캠프 시민선대위원장을 위촉했다고 밝혔다.

시민선대위는 각계각층의 다양한 목소리를 정책에 반영하기 위한 것으로, 현재까지 직장인, 소상공인, 청년, 주부 등 1,300명이 모였다. 노 후보는 최종적으로 2,000여 명의 시민선대위원장을 위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들은 일반 시민과 지지자들의 직접 참여를 통해 구성됐으며, 선거운동기간 동안 시민 소통을 통해 노 후보를 알리고 정책제안·의견수렴 역할을 하게 된다.

신은호 선대위원장은 시민선대위원장은 지역사정을 속속들이 알고 있는 부평 전문가인 만큼 시민의 목소리를 보다 폭넓게 수렴할 수 있을 것이라며 노종면 후보의 당선을 위해 열정적인 소통으로 지지세 확산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시민선대위원장 일동은 일 잘하는 유능한 일꾼 노종면 후보의 승리를 이끌어 더 나은 부평의 미래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시민선대위원장들은 앞으로 온·오프라인 상에서 노종면 후보 지지를 확산시키는 자원 활동에 주력하고, 가짜뉴스 제보와 불법 선거운동 감시활동도 병행할 예정이다. / 정순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