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매일, 인천 여*야 정치 마당 스토리"

올 여름 휴가는 하버파크호텔 ‘호캉스’로 즐기자 본문

인천알짜소식

올 여름 휴가는 하버파크호텔 ‘호캉스’로 즐기자

시민들의 보약으로... 2024. 6. 27. 10:15

인천관광공사 운영 하버파크호텔, 인천누들패스 및 워터밤 연계 등 스페셜 썸머 패키지 출시

 

인천관광공사가 운영하는 하버파크호텔이 무덥고 답답한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5일 밝혔다.

상상플랫폼, 개항장 일대, 월미도, 차이나타운 등 인천 유명 관광지에 인접하고 있는 하버파크호텔은 214개의 객실과 함께 탁 트인 항만과 야경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등이 갖춰져 있는 도심형 호텔이다.

호텔은 여름휴가를 맞아 일반 투숙요금 대비 최대 50%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워케이션 패키지 상품을 구성해 주요 관광지 입장권과 인천의 대표 면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인천 누들패스를 제공한다. 또한 오는 84일 상상플랫폼에서 개최되는 워터밤 인천 2024”와 연계해 티켓을 제공하는 객실 프로모션도 준비돼 있다.

하버파크호텔 김동식 총지배인은 본격적인 여름휴가 기간을 맞아 생맥주 · 와인 1+1 프로모션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여 일상에 지친 고객들에게 즐겁고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2017년 인천관광공사가 인천시로부터 출자 받아 개관한 이래, 지난 해 약 76억 원의 최대 매출을 달성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하버파크호텔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공사 관계자는 제물포 르네상스 프로젝트 등 인천시 정책에 발맞춰 5년 내 연매출 100억 원 목표 및 원도심 활성화에 마중물 역할을 하고자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또한 매년 쪽방촌·노숙인 및 시각장애인분들에게 사랑의 도시락을 지원하는 등 사회적 책임을 수행하고 있다.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 하는 호텔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정순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