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2024/04/01 (3)
"서울매일, 인천 여*야 정치 마당 스토리"
“4050층을 향한 집중적인 유세와 부평 발전을 위한 약속으로 표심을 돌려놓을 것” 이현웅 후보는 4.10 총선 공식선거운동이 시작된 지난 28일부터 발표된 각종 여론조사에서 더불어 민주당 박선원후보에게 오차범위(±4.4%포인트)밖에 큰 차이로 뒤져있었다, 지난 3월 28일 발표된 여론조사 꽃에서 실시한 지지율조사에서는 이현웅 후보가 22.1, 박선원 후보는 42.3%로 두 후보 간의 격차는 무려 20.2%까지 벌어지는 등 큰 차이를 보였었다. 하지만 여론조사 전문기관 리얼미터가 조사한 가상대결에서는 이후보가 30.4%, 박 후보는46.3%를 받아 15.9%의 격차를 보였지만 이때부터 두 후보 간의 격차가 조금씩 줄어들기 시작했다. 4월 1일 데일리안이 여론조사 전문기관 여론조사공정(주)에 의뢰해 발표한..
캠프마켓 부지 부평의 재도약 일궈낼 가치 있는 공간, 지하는 주차허브 지상은 생태문화공원 노종면 더불어민주당 부평갑 국회의원 후보는 1일 캠프마켓을 두 배로 활용하기 위해 ▲캠프마켓 부지 지하에 대형 주차 공간 확보 ▲지상에는 생태문화공원 조성 ▲주민의견수렴을 위한‘숙의단’ 구성을 공약했다. 노 후보는 2027년 완공 예정인 인천식물원 지하를 중심으로 쾌적한 주차공간을 확보하겠다고 밝혔다. 대형 지하주차장 확보로 인접지역 주차난을 해소하고 캠프마켓 차량 방문객을 주변 상권으로 유인하겠다는 구상이다. 또한 캠프마켓 지상 공간에는 지역민은 물론 관광객까지 유인할 수 있는 생태문화공간을 조성하겠다고 약속했다. 최고 수준의 도심 정원, 삶의 질을 높이는 생활문화공간을 설계하겠다는 계획이다. 국제 공모를 통한 설..
“멈춰선 청학동 지역개발 열차, 정승연이 출발시킬 것” 정승연 국민의힘 연수구갑 국회의원 후보는 4월 1일 자신의 지역구인 청학동의 맞춤 공약을 발표했다. 정 후보는 청학동 주민들의 최대 관심사 중 하나인 GTX-B 노선 원도심 정차역 신속 추진을 약속하며 △청학동 ‘재건축 선도지구’ 지정 △재건축 추가분담금 융자지원 및 이주단지 3,000호 확보 △수인선(송도-원인재역) 지하화 및 공원 숲길 조성을 하겠다고 밝혔다. 정승연 후보는 청학동 지역 주민들의 주거 환경의 질을 높이기 위해 △비류대로 ‘도시바람길숲’ 조성 △청량산·문학산 입구 주차장 및 화장실 설치 △청량산 등산로 정비사업 및 환경개선 △청학근린공원 지하주차장 및 안골마을 공영주차장 확충 등의 청학동 주거 환경개선 대책을 신속히 마련하겠다고 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