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매일, 인천 여*야 정치 마당 스토리"

인천시의회 산경위, ‘스타필드 청라’ 공사현장 점검 본문

인천지역 정치 동향

인천시의회 산경위, ‘스타필드 청라’ 공사현장 점검

시민들의 보약으로... 2024. 12. 6. 16:21

스타필드 청라스포츠·문화·엔터테인먼트 공간이 결합된 종합멀티플랙스로 IFEZ의 랜드마크

 

인천광역시의회 산업경제위원회는 지난 124스타필드 청라공사현장을 방문해 사업추진 현황을 점검했다. 이날 현장 방문은 김유곤 위원장(·서구3)을 비롯해 윤원석 경제자유구역청장, 김종환 투자유치본부장, 신세계 건설 관계자 등이 함께 했다.

스타필드 청라는 스포츠, 문화, 엔터테인먼트 공간이 결합된 새로운 종합 멀티플렉스로 인천경제자유구역의 랜드마크가 될 예정이다.

김유곤 위원장은 기존 영종의 인스파이어, 청라의 하나은행 본점, 아산종합병원 등과 같은 대규모 사업은 지역과 기업이 상생으로 함께 해야만 사업의 성공을 보장할 수 있다, “인천 경제자유구역청에서 스타필드 청라가 경제자유구역의 브랜드 가치를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도록 지원에 만전을 기해 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스타필드 청라가 완공되는 날까지 안전하게 공사가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 위원장은 지역 일자리 창출과 지역상권과의 협력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관심을 갖고 사업을 추진해 주길 바란다.”, “경제청을 비롯한 인천시에서 최선의 노력을 해 주길 바라며, 시의회에서도 가능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 정순학 기자